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프렐요드의 심장 : 브라움

by 아이스 카페모카 2024. 4. 1.
728x90
반응형
SMALL

축복받은 거대 이두박근과 그보다도 더 크고 호방한 마음을 지닌 브라움은 프렐요드 주민들이 사랑해 마지않는 영웅이다. 프로스텔드 북방에서 연회가 열리면 빠지지 않는 순서가 바로 브라움의 팔힘에 건배를 하는 것이다. 전설에 따르면 브라움은 단 하룻밤에 오크나무 숲 전체를 베어버렸고, 산 하나를 주먹으로 부수어 돌무더기로 만들어 버렸다고 한다. 마법이 깃든 동굴 문짝을 방패 삼아 들고, 근육만큼이나 커다란 콧수염 아래 사람 좋은 미소를 활짝 띤 브라움은 얼어붙은 북방을 배회한다. 도움이 필요한 이들의 진정한 친구가 되기 위해.

브라움은 거대한 방패로 아군을 지켜내는 최초의 순수 탱커 서포터입니다. 적의 공격으로부터 아군을 대신해 공격을 받아내거나 방패로 피해를 최소화 하는 능력이 탁월합니다. 더불어 아군과의 시너지 효과로 적을 기절시키거나 둔화 효과를 걸어 공격하는데도 뛰어난 서포터 챔피언입니다.

 

챔피언의 역사

브라움은 2014년 5월 13일에 리그 오브 레전드의 전장에 합류한 챔피언입니다. 그는 게임에 추가된 119번째 챔피언으로, 그의 등장은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방어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제공했습니다.

챔피언 특징

브라움은 거대한 방패를 든 순수한 심장의 탱커 서포터 챔피언입니다. 그는 아군을 보호하고 적의 공격으로부터 아군을 대신해 피해를 입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브라움의 특징은 그의 방어적인 능력뿐만 아니라, 팀 전투에서 아군을 지원하고 적을 제어하는 데에도 있습니다.

플레이 방식

브라움의 플레이 방식은 주로 아군을 보호하고 적의 공격을 차단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의 스킬 세트는 아군을 보호하고, 적을 둔화시키며, 필요한 경우 아군을 구출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브라움은 전장에서 아군의 뒤에서 싸우며, 적의 공격을 막고 아군이 안전하게 공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챔피언 훈련 방법

브라움을 효과적으로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그의 스킬을 정확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익혀야 합니다. 또한, 아군과의 위치 조정과 타이밍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브라움은 아군을 보호하는 데 최적화된 챔피언이므로, 팀과의 소통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챔피언의 스킬

겨울의 물결(Q) : 브라움이 얼음을 발사하여 적중한 적에게 피해를 주고 둔화시킵니다.
불굴의 방패(W) : 아군 챔피언이나 미니언에게 돌진하여 그와 브라움 모두에게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증가시킵니다.
방패의 돌진(E) : 브라움이 방패를 들고 전방으로 돌진하며, 이 방향에서 오는 모든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빙하 균열(R) : 브라움이 지면을 강타하여 균열을 일으키고, 적중한 적들을 공중으로 띄우며 피해를 줍니다.

 

아군, 적군 챔피언별 상성

브라움은 특히 근접 전투가 강한 적에게 유리하며, 그의 방패는 원거리 공격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정된 위치에서의 싸움이나 높은 이동 속도를 가진 적에게는 다소 취약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유저 성향

브라움은 다양한 스킨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스킨은 그의 외형과 테마를 변화시킵니다. 예를 들어, "드래곤 슬레이어 브라움" 스킨은 그를 용사냥꾼으로 변신시키며, "산타 브라움" 스킨은 크리스마스 테마로 재미를 더합니다. 각 스킨의 가격은 975RP에서 1350RP 사이이며, 특별 이벤트나 할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브라움 스토리

브라움의 활약을 담은 영웅담은 프렐요드 전역에 퍼져 있다. 강인한 근육, 따뜻한 마음씨, 사상 최고의 전설적인 콧수염을 갖춘 브라움은 모두에게 사랑 받는다. 이 얼어붙은 땅에서 자라는 어린아이라면 누구나 서리참나무 숲 하나를 하룻밤에 베어 넘어뜨리고 맨손으로 산비탈을 깎아내는 브라움의 전설적인 완력에 대해 잘 알고 있다. 결코 부서지지 않는 거대한 방패를 등에 지고 세계를 떠도는 브라움은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겐 친구가 되고, 악행을 일삼는 자들에겐 악몽 같은 적수가 된다.

728x90
반응형
LIST

'게임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두머리 : 세트  (0) 2024.04.03
억눌린 허기 : 브라이어  (0) 2024.04.02
무자비한 폭풍 : 볼리베어  (0) 2024.03.31
우울주의자 : 벡스  (1) 2024.03.28
악의 작은 지배자 : 베이가  (0) 2024.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