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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 14.15 패치 정보

by 아이스 카페모카 2024. 8.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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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 14.15 패치 정보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롤)는 주기적인 패치를 통해 게임의 밸런스를 조정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합니다. 14.15 패치 노트는 다양한 챔피언 변경 사항, 아이템 조정, 그리고 새로운 스킨과 이벤트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번 패치는 게임의 메타를 크게 변화시킬 수 있는 중요한 업데이트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여러 요소를 조정하여 게임의 균형을 맞추고,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전략을 구상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아래는 14.15 패치의 주요 내용입니다.

챔피언 변경 사항

아트록스 (Aatrox)

기본 공격력: 68 → 70
궁극기 - 세계의 종말: 치유 효과가 50% 감소에서 60% 감소로 변경되었습니다.

아트록스의 기본 공격력이 소폭 증가하였고, 궁극기 사용 시 치유 감소 효과가 더 강해졌습니다. 이는 아트록스가 전투에서 더욱 강력한 존재감을 가질 수 있도록 조정된 것입니다. 기본 공격력의 증가는 라인전에서의 강점을 보강하며, 궁극기의 치유 감소 효과는 지속 전투에서의 생존력을 약화시키는 적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합니다. 이를 통해 아트록스는 전투에서 더욱 전략적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아리 (Ahri)

Q - 현혹의 구슬: 마나 소모량이 65/70/75/80/85에서 60/65/70/75/80으로 감소했습니다.
E - 매혹: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10초로 감소했습니다.

아리의 마나 소모량과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여, 보다 자주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아리의 라인전과 전투 능력이 강화되었습니다. Q 스킬의 마나 소모량 감소는 초반 라인전에서의 견제를 더욱 용이하게 하며, E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는 적을 매혹하는 빈도를 높여 아리의 전투 능력을 극대화합니다. 이러한 변화는 아리를 보다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피오라 (Fiora)

W - 대응: 스턴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1.75초로 증가했습니다.
궁극기 - 대결: 피해량이 10% 증가했습니다.

피오라의 스턴 시간이 늘어나고 궁극기의 피해량이 증가하여, 전투에서 더욱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W 스킬의 스턴 지속 시간 증가로 인해 피오라는 적의 주요 스킬을 막고 반격할 수 있는 시간이 늘어났으며, 궁극기의 피해량 증가로 인해 적과의 대결에서 더욱 유리한 입지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조정은 피오라가 전투에서 더욱 위협적인 존재가 될 수 있도록 합니다.

케일 (Kayle)

E - 화염검: 추가 마법 피해가 15/20/25/30/35에서 20/25/30/35/40으로 증가했습니다.
궁극기 - 신성한 심판: 보호막 효과가 200/300/400에서 250/350/450으로 증가했습니다.

케일의 스킬 피해량과 보호막 효과가 강화되어, 후반부에 더욱 강력한 성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E 스킬의 추가 마법 피해 증가로 인해 케일은 라인전에서 더욱 강력한 압박을 가할 수 있으며, 궁극기의 보호막 효과 증가는 팀 전투에서의 생존력을 높여줍니다. 이러한 변경은 케일이 게임 후반부에 팀을 위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아이템 조정

삼위일체 (Trinity Force)

공격력: 20 → 25
체력: 200 → 250

삼위일체의 공격력과 체력이 증가하여, 이 아이템을 사용하는 챔피언들이 더 강력한 전투력을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공격력 증가로 인해 딜러형 챔피언들이 더욱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체력 증가로 인해 생존력 또한 향상되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삼위일체를 선택하는 챔피언들이 전투에서 더욱 두각을 나타낼 수 있도록 합니다.

선혈포식자 (Goredrinker)

치유량: 25% → 30%
쿨다운: 15초 → 12초

선혈포식자의 치유량이 증가하고 쿨다운이 감소하여, 근접 전투 챔피언들이 더 자주 사용하고 이득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치유량 증가로 인해 전투에서의 생존력이 높아지고, 쿨다운 감소로 인해 스킬을 자주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전투에서의 지속력이 향상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선혈포식자는 근접 전투를 즐기는 챔피언들에게 더욱 중요한 아이템이 될 것입니다.

새로운 스킨 및 이벤트

이번 패치에서는 다양한 새로운 스킨과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스킨은 특정 챔피언들에게 적용되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스킨과 이벤트는 게임에 새로운 재미와 동기를 부여합니다.

프로젝트 스킨 시리즈

이번 패치에서는 프로젝트 스킨 시리즈에 새로운 챔피언들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스킨들은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특수 효과를 자랑합니다. 프로젝트 스킨은 첨단 기술과 기계적 요소를 결합한 디자인으로, 챔피언들에게 독특한 외형과 애니메이션을 부여합니다. 이러한 스킨은 플레이어들에게 시각적 즐거움을 제공하며, 게임 플레이의 몰입감을 높여줍니다.

월드 챔피언십 이벤트

월드 챔피언십을 기념하는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아이콘, 감정표현, 테두리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특별 미션을 완수하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월드 챔피언십 이벤트는 글로벌 플레이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며, 롤의 경쟁적인 면모를 강조합니다. 특별 미션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자신의 실력을 테스트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됩니다.

버그 수정 및 게임 개선 사항

이번 패치에서는 여러 가지 버그가 수정되었고, 게임 플레이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조정이 이루어졌습니다. 이러한 수정과 개선은 게임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버그 수정

신드라 (Syndra): Q 스킬이 특정 상황에서 적중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카밀 (Camille): 궁극기 사용 시 적이 탈출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신드라의 Q 스킬이 특정 상황에서 적중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함으로써, 스킬의 일관성을 높였습니다. 카밀의 궁극기 사용 시 적이 탈출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하여, 게임 플레이의 공정성을 유지했습니다. 이러한 버그 수정은 플레이어들이 예상치 못한 문제로 인해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게임 개선 사항

미니언 AI 개선: 미니언들이 더 자연스럽게 움직이고 전투에 참여하도록 AI가 개선되었습니다.
UI 업데이트: 게임 내 인터페이스가 더욱 깔끔하고 직관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미니언 AI 개선을 통해 미니언들이 더욱 자연스럽게 움직이고 전투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플레이어들이 미니언을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UI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인터페이스가 더욱 깔끔하고 직관적으로 변경되어, 플레이어들이 게임 정보를 더욱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개선은 게임 플레이의 편의성을 높이고,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마무리

이번 14.15 패치는 여러 챔피언과 아이템의 밸런스를 조정하고, 새로운 스킨과 이벤트를 추가하여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높였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전략과 전술을 구상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항상 최신 패치 노트를 확인하고 게임을 즐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게임의 변화에 맞추어 플레이 스타일을 조정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즐기며 롤의 세계를 탐험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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